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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의미를 갖는 소울 줄거리를 알아보자
그레이트 비포(Great Before)는 영혼들이 지구로 옮겨지기 전에 그들의 성격과 특징을 개발하는 존재 이전의 영역으로 묘사됩니다. 그레이트 비포(The Great Before)의 영혼들은 제리(Jerry)라는 이름의 천상의 존재들에 의해 인도되고 수수께끼의 상담가 테리(Terry)가 감독합니다. 영화는 사람의 독특한 열정이나 목적을 나타내는 자신의 "불꽃"이 바뀌는 과정을 탐구합니다. 재즈 음악에 대한 조의 깊은 사랑이 중심 주제입니다. 22는 지구에 간다는 생각을 뿌리치고 오랫동안 그레이트 비포(Great Before)에 있었던 영혼입니다. 그녀는 삶의 매너에 대해 회의적이고 삶의 의미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22는 조의 관계를 통해 필멸의 경험의 아름다움에 대해 배우며 상당한 인격 발달을 겪습니다. 조와 22는 "존(Zone)"이라고 불리는 형이상학적 영역을 발견하는데, 이 영역에서 개인은 순수한 창조적 유입의 상태를 목격할 수 있습니다. 영화는 열정, 기술, 완화가 만나는 공간으로서의 "존"의 개념을 탐구하여 예외적이고 초월적인 손님에 이릅니다. 지구로 돌아오자마자, 조와 22는 이발소 방문과 바쁜 뉴욕시를 통한 순회공연을 포함한 일련의 모험에 나섭니다. 생명력은 시민 생활의 강렬함과 다양성을 재치 있게 포착하여, 영화의 도전과 아름다움 모두를 보여줍니다. 영화는 인맥의 중요성, 특히 조와 그의 어머니, 학자 및 동료 음악가들과의 인맥을 강조합니다.
재즈를 바탕으로 하는 영화 음악
영화의 홍보자인 Joe Gardner가 재즈 음악가인 것을 감안하면, 사운드트랙은 재즈 음악의 풍부한 전통에 깊이 빠져 있습니다. 유명한 재즈 피아니스트이자 밴드 리더인 John Batiste는 재즈 작곡에 상당한 기여를 했고, 영화에 진정성 있고 소울 풀한 음악적 분위기를 투자했습니다. 인공 원석과 필름 스코어링을 포함한 다채로운 줄무늬의 작품으로 유명한 Trent Reznor와 Atticus Ross가 영화의 원본 점수를 전달했습니다. 그들의 점수는 전자와 오케스트라의 기초를 매끄럽게 혼합하여 영화의 감정적 깊이를 보완하는 역동적인 사운드스케이프를 만들어냅니다. 음악은 홍보자의 여행과 열정, 목적 및 필멸적인 경험에 대한 영화의 획득을 반영하며 서사에 복잡하게 엮여 있습니다. Joe와 22명이 뉴욕의 북적거리는 완전한 거리에서 그레이트 비포(Great Before)의 천상의 지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을 탐색하면서 점수는 진화합니다. 원본 점수 외에도, 영화는 재즈 음악의 새롭고 활기찬 세계를 반영하는 애니메이션 재즈 앙상블의 공연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공연들은 재즈 장면에 대한 영화의 묘사의 진정성에 기여하고 전반적인 몰입형 경험을 더합니다. "소울"의 음악은 감정적으로 반향을 일으키며, 등장인물들의 곡절의 고저를 내리고 이야기의 중요한 순간에 깊이를 더합니다.
삶에서 배울 점을 자세히 알아보자
영화는 우리가 삶의 작고 일상적인 순간들에서 아름다움을 감상하도록 격려합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일상적인 손님들 속에 기쁨이 설정될 수 있고, 행복이 항상 위대한 성취를 가지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소울"은 인생에서 열정과 목적을 바꾸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그것은 성취가 외적인 가식을 성취하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진정으로 기쁨과 만족을 주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에서 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의 가족, 총사, 그리고 동료 음악가들과의 관계는 인간관계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그 영화는 우리에게 관계가 우리의 삶에 미칠 수 있는 깊은 영향을 상기시킵니다. "소울"은 음색 발견과 정체성을 이해하기 위한 사냥의 주제를 심화시킵니다. 그것은 관찰자들이 그들 자신의 심금, 흥미, 그리고 독특한 비율을 탐구하도록 장려합니다. 그 영화는 필연적인 인생의 경과와 적응력의 중요성을 다룹니다. 그것은 실패와 거절이 인생의 여행의 일부이고 성장을 위한 예기치 않은 오프닝에 이르게 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소울"은 성공이 외부의 성취에 의해서만 정의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암시함으로써 전통적인 여러 성공에 도전합니다. 오히려, 그것은 특정한 성장, 연결, 그리고 진정한 성취를 가져오는 것에 대한 추구에 설정될 수 있습니다. 영화에서 "영역"에 있다는 개념은 현재를 인식하고 완전히 관여하기 위한 자만입니다. 그것은 지금을 걱정하고 감사하는 변혁적인 힘을 강조합니다.